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고등학교 행사

안산 한국디지털고등학교 음향기기대여 조명기기대여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소닉렌탈입니다.


오늘은 고등학교축제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축제


에 다녀온 후기 내용을 소개 하겠습니다.


"세상의 변화를 상상하라! 그리고 실현하라! 


학교 슬로건입니다.  앞으로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학생들 미래가 기대됩니다. ^^



고등학교축제에는 빠질수 없는 음향장비 조명장비입니다.


1년 단한번 축제를 위해 준비하신 선생님과 학생들을 위해서는


사전답사 및 행사내용은 기본입니다.

 


안산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강당에서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4시간전에 도착하여 전기, 무대, 통신시설을 확인후 설치에 들어같습니다.


 음향기기대여로는 메인스피커 2조 및 파워우퍼 


양쪽으로설치하였습니다.  15키로 진행하였습니다 ㅎㅎ


모니터스피커는 무대중앙으로 간격을 두고 설치하였습니다.


웅장한 소리 오늘 축제 가즈아~~ ^^ 이건 꼭 즐겨야해  


조명기기대여로는 조명28대를 설치하였습니다.


#LED무빙 #LED 빙무빙 #이팩터빔 #헤이저머신


화이트조명 조명콘솔로 조명렌탈 및 축제를 진행하였습니다.


축제에 들어가면서 화려한 조명으로 


환하게 비추는 장면들 행복한 축제 시간입니다.


 


친구들의 노력실력 또한 최고 였습니다^^ ㅎㅎ 



화려하게 즐겁게 다양한 장르로 축제


안산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아주 다양했습니다.^^



남자진구들의 기타연주와 파격적인 목소리


이때 음향기기로 소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남학생 목소리 노래가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녹화를 하지 못해서 너무 아쉽다는 겁니다.




초롱초롱하게 바라보는 친구들 기억에 남는 


안산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축제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댄스무대가 시작 되었습니다.


역시 축제에서 빠질수 없는 댄스 아이돌 부럽지 안네용^^ ㅎㅎ


눈 크게뜨고 보세요 ㅎㅎ



학생들의 댄스에 맞추어 조명감독님께서 LED조명을 360도 회전하면서 


클럽분위기로 만들고 있습니다. 


자 ................. 가즈아^^  



저희 소닉렌탈은 #초등학교축제 #중학교축제 #고등학교축제 #학교동아리발표회


행사축제전문업체 소닉렌탈입니다. 


성공적인 행사축제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반기 하반기 벌써부터 예약이 꽉 차고 있습니다.


놓치지말고 미리 연락주세요.


착한가격 정직한상담 최신형장비로 보답하겠습니다.

 




안산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선생님 학생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너무들 고생하였고 성공적인 행사가 되어서 저희 또한 뿌듯 했습니다.


이번년도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음향대여 #조명대여 #악기대여 #소닉렌탈


-24시간 상담가능-  학교전문업체 소닉렌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