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고등학교 행사

백마고등학교 "동아리발표회" 조명대여 음향대여 악기대여 진행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소닉렌탈 소닉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여러분들은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셨죠^^ 


금일은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네요 ㅎㅎ 


학교행사를 하다보니 학생들과 소통도 만이 나누고 


선생님들과 대화를 만이 하는데요^^


저희 아들도 이번년도 부터는 중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교복입고 중학교 입학식에 다녀 왔는데.. 초등학교 입학식 보다 


마음도 무겁고 사춘기에 들어가는 중2병이 온다고 하는데 ㅎㅎ


우선 아들과 가족과 소통을 만이 하고 들어 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 소닉렌탈은 축제행사전문업체입니다.


나라장터와 조달청에 등록되어있습니다. 


초등학교축제 중하교축제 고등학교축제는 매년 100회 이상하며


학생들이 1년에 단 한번인 학교축제가 성공적으로 진행 될수있도록


모든 음행기기대여 조명기기대 악장장비대여 행정업무시스템


저희 소닉렌탈은 전문엔지니어가 상주 하고 계십니다. 



저희 소닉렌탈은 축제행사전문업체입니다.


나라장터 조달청에 등록되어있습니다. 



초등학교축제 중학교축제 고등학교축제는 매년 100회 이상하며


학생들이 1년에 단 한번인 학교축제가 성공적으로 진행 될수있도록


모든 음행기기대여 조명기기대 악장장비대여 행정업무시스템


저희 소닉렌탈은 전문엔지니어가 상주 하고 계십니다. 



그럼 작년 백마고등학교 강당에서 "동아리발표회"


조명대여 음향대여 악기대여 다녀왔습니다


어떤 고등학교보다 준비한 과정 및 테마 연극 댄스 노래


장기자랑과 동아리가 잘되어 있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화려함과 준비성이 얼마나 잘되어있는지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꼭 동영상을 보세요^^  



고등학교축제 음향기기대여로는 메인스피커 모니터스피커 


파워우퍼 디지털콘솔로 동아리발표 구성에 마추어 진행해드렸습니다.

  


음향장비설치사진입니다.



야마하키보드 악기대여 설치사진입니다.



학교 밴드동아리 방송반 친구들과 만은 통화를 했습니다.


이날 복컬 노래 실력이 뛰어났던 기억이 납니다.


앵콜 소리까지 나오면서 시간 연장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풀악기대여장비 설치 사진입니다.



저희 소닉렌탈 음향담당자님께서 뮤지컬동아리 발표회준비를 위해


핀마이크를 통하여 세팅하고 있는 작업입니다.


동아리 발표 내용도 다양하며 만은 학생에 적은시간 안에 축제를


한다는건 사실상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다면 


힘든일입니다. 저희 소닉렌탈은 풍부한 겸함과


학교축제전문 업체로서 축제행사에 성공을 다짐합니다.

  


백마고등학교 방송반 노00선생님 교회에서도 합창단과


음향기기 조명기기에 대해서 만은 지식과 경험이 있으셔서 


백마고등학교가 더 빛나지 안았을까 합니다.


선생님에께 다시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ㅎㅎ



친구들의 댄스 실력 최고^^ 최고입니다.


이때 음향과 조명은 필수죠 ㅎㅎ

  


백마고등학교 학생들이 경청하고


 발표회를 즐기는 모습니다.


서로 즐기며 봉사하며 안전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학년 친구들의 뮤지컬 연극하는 사진입니다.


이날 세월호에 관한 얘기도 나와 눈시울 적셨던 기억이 나네요


학생들의 마음은 정말 따뜻하다고 생각 합니다.


어른들이 마음을 열고 귀를 기울여주면 얼마나 순수하고 


착한마음이라는걸 알수 있고 선생님들께서


정말 사랑으로 대해주는것을 느끼 실수 있습니다.



무대 우측으로 조명음향기기 콘솔장비를 설치하였습니다.


음향감독님 조명감독님께서 행사응원과 mr을 진행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백마고등학교 "동아리발표회" 


수고하신 당담선생님 학교친구들에게 


다시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성공적인 백마고등학교 "동아리발표회" 였습니다. 


이번에 조명대여 음향대여 악기대여에 다녀 왔습니다.


저희 소닉렌탈은


                           #초등학교축제 #중학교축제 #고등학교축제를 년 100회 이상하며


학생들이 1년에 단 한번인 학교축제가 성공적으로 진행 될수있도록


모든 음행기기대여 조명기기대 악장장비대여 행정업무시스템


을 자랑하며 꼭 기억에 남는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저희 소닉렌탈은 전문엔지니어가 상주 하고 계십니다. 


                                        - 24시간 상담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