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외부 행사

강원도 경포대 스카이 베이에서 소닉렌탈이 DJ파티 음향대여 조명대여 축제파티를 10일동안 진행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소닉렌탈 소닉엔터테인먼트입니다.

8월에 마지막주 모두가 행복하세요^^

금일 포스팅 할 내용은  강원도 경포대 스카이 베이에서

 소닉렌탈이 DJ파티 음향대여 조명대여 

축제파티를 10일동안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이 처음으로 진행을 하였지만 

벌써부터 2019년이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

풀파티 위치로는 경포대 스카이 베이 20층

인피니티풀에서풀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면서 음향장비대여와 조명장비대여

구성품을 사진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강원도 경포대 스카이 베이에서 소닉엔터테인먼트 DJ파티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으로 ㅎㅎ 가즈아~~~

미성년자는 입장불가 였습니다. 

음향장비콘 조명장비콘솔 사진입니다.

신나는 풀파티 DJ음향을 마추기 위해서는

음향장비콘솔은 필수 입니다. 

20층에서 풀파티를 진행하였지만 음향기기키로수를 35키로 

사용 하였습니다. 4000천명소화 할수 있는 음향이죠 ㅎㅎ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으로 각 색을 뽐내며 

노래소리에 마추어 변하는 조명장비

아래 사진을 보면 제일 위에 옥상이 저희가 

진행했던 장소 입니다. ㅎㅎ 


풀파티를 진행하기전 DJ장비를 테스트 하고 있는 모습니다.

요즘은 여자 DJ이가 대세 ㅎㅎ

혹시 DJ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입장하기전 쏴.. 음향장비 조명장비 디제이장비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간격 50미터를 두고 어레이시스템을 양족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웅장하죠 ㅎㅎ 아마도 귀가 멍 하실겁니다.

파티는 모니모니해도 흥이 있어야 하다는점

거기에서 정말 중요한건 최신형 #음향장비 #조명장비대여 #디제이장비대여

또한 축제를 진행할수 있는 업체를 잘 선정해야 된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남자 디제이도 테스트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야 정말 좋아 보이죠^^ 내년에는 꼭 놀러 오세요.

정상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찔하죠 자 이제 저녁9시가 되었네요

모든 음향기기,조명기기 테스트를 안전하고 완벽하게 완료하고

  손님들이 파티를 즐겨보기위해 입장하고 있습니다.

자..... 가즈아 뚱뚱뚱 ㅎㅎ 



지역축제 기업행사 고등학교축제 중학교축제 대학교축제 관공소행사 등

준비하고 계신 행사축가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신속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믿음과 신뢰 정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강원도 경포대 스카이 베이에서 소닉렌탈이 

DJ파티 음향대여 조명대여 축제파티를 10일동안 

대박 성공적으로 너무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24시간 상담가능